IT 제품 리뷰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추천 (2022)

2021. 11. 16. 09:39

나에게 맞는 베스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추천 상품 미리보기

소니 WH-1000XM4

 

소니 WH-1000XM3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애플 에어팟 맥스

 

슈어(Shure) AONIC 50

보스 QuietComfort 35 II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우리가 음악 경험을 한차원 더 높여줍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유튜브 감상, 또는 인터넷 강의를 들을때 탁월한 음질과 더불어 완벽히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몇년간 엄청난 발전을 거듭해서, 야외나 실내에서 소음이나 주변소리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줍니다. 따라서 듣고 싶은 음악이나 영상을 감상할때 방해받지 않고 완전히 집중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집에 있거나 일을 할때 또는 밖에 있을때 등 어떤 상황에도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음악을 즐겨듣는 사람들이나 지하철, 버스로 출퇴근 또는 통학하는 사람들은 물론, 사무일을 하는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소음에 민감하거나 시끄러우면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꼽은 베스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소니 WH-1004XM4 헤드폰입니다. 하지만 혹시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추천 포스팅도 작성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애플의 최초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에어팟 맥스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가성비를 주시하시는 분들이라면 틈틈이 가격 할인 정보를 체크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다른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소니 WF-1000XM3 같은 경우 최근 가격이 엄청 떨어졌습니다. 새 제품이 나오거나 하면 기존 제품 가격이 저렴해지고 각종 이벤트나 할인행사를 통해서 시중가보다 저렴히 살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체크하시면 좋은 딜을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구나 만족하실만한 가격, 디자인 그리고 사운드에 있어 TOP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들을 준비해봤으니 구매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혹시 최고 성능의 저렴한 헤드폰 추천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소니 WH-CH510

최저가보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스트

1. 소니 WH-1000XM4 ★★★★★

베스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2021


상세스펙

중량: 약 254g

배터리: 3시간 완전충전, 최대 30시간 사용

볼륨제어: 터치센서

블루투스 버전: 5.0

 

장점

+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

+ DSEE Extreme 기능

+ 멀티 페어링 지원

 

단점

- 방수가 약하다


소니 WH-1000XM4는 탁월한 노이즈 캔슬링과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할 뿐 아니라, 가볍고 세련된 외모를 
뽑내고 있습니다. 

 

언뜻보면 전 모델인 소니 WH-1000XM3과 크게 달라진 것 같아 보이지 않지만, 멀티 페어링과 DSEE Extreme 기능, 대화를 시작하면 음악재생이 자동 멈춤 기능등 많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 되어 2021년 최고의 헤드폰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어떤 점을 보더라도 소니 WH-1000XM4가 시중 판매중인 제품들 가운데 가장 뛰어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라는데 이견이 없을 겁니다. 최고의 사운드와 믿을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는게 역시 기술의 소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소니 WH-1000XM4에서는 소니의 360도 리얼리티 오디오까지 지원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음악감상까지 재현해냈습니다. 콘서트나 라이브 음악 감상을 들으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만한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2. 소니 WH-1000XM3 ★★★★

두번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추천 제품


상세스펙

중량: 약 255g

배터리: 3시간 완전충전, 최대 30시간 사용

볼륨제어: 터치센서

블루투스 버전: 4.2

 

장점

+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

+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

+ 30시간 지속 배터리 성능

 

단점

- 기존 제품인 1000XM2에 비해 조금 업그레이드 된 성능


소니 WH-1000XM3는 신형인 WH-1000XM4이 나오기전까지 2년간 세계 최강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군림했습니다. 비록 신형 소니 WH-1000XM4 출시로 최고의 헤드폰에서는 밀려났지만, 아직도 이 헤드폰이 사랑받는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소니 WH-1000XM3에 탑재된 aptX HD와 소니 LDAC 기능은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고음질 음악을 듣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또 소니의 모든 플래그쉽 ANC 헤드폰에는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용자에게 편리한 구글어시스턴트와 알렉사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보다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좋은 음질만을 원하시면서 WH-1000XM4 보다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이 답입니다. 

 

 

3.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

통화중 소음차단 기능을 가진 베스트 ANC 헤드폰 


상세스펙

중량: 약 250g

배터리: 최대 20시간 사용

블루투스 버전: 5.0

 

장점

+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

+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 세련된 디자인

 

단점

- 배터리 사용시간이 타 제품에 비해서 짧은 점


배터리 성능과 가격에서는 소니 WH-1000XM4에 못미치지만,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은 여전히 최고의 Bose 헤드폰 입니다. 

 

전통적으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들은 주변 소리를 차단시켜 음악을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런 설계 덕분에 소음없이 음악을 훨씬 더 생생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며 혹시 헤드폰으로 통화를 하게 되면 내 주변에서 나는 소음이 차단되어 통화 내용에만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나는 내 주변 소음이 차단되지만 내 대화 상대에게는 내쪽에서 발생하는 시끄러운 소리들이 고스란히 전달되게 됩니다.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은 이런점들을 보완해, 통화중 상대방에게 내 주변의 소음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멋진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따라서 통화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추천 제품으로 꼽힙니다. 

 

또한 사운드 퀄리티도 믿을 수 없을만큼 뛰어날뿐더러 생동감있으며 균형감 있는 점도 강점입니다. 

 

혹시 소니 WH-1000XM4와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중 뭘 살지 고민중이시라면, 개인적으로는 가격과 배터리 성능면에서 Sony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뛰어난 사운드와 멋진 디자인, 그리고 훌륭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봤을때 Bose도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셔도 후회없이 사용할 수있다는 점은 확실합니다. 

 

 

4. 애플 에어팟 맥스 ★★★★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사용자에게 좋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상세스펙

중량: 약 350g

배터리: 최대 20시간 사용

블루투스 버전: 5.0

 

장점

+ 믿기 힘든 만큼 좋은 오디오 사운드

+ 사용 편리성

+ 멋진 디자인

+ iOS에 특화된 멋진 기능들

+ 훌륭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단점

- 비싼 가격

- 3.5mm 오디오 포트 없음

-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시 제한된 기능들


애플 에어팟 맥스는 뜨거운 화제를 낳으면서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처음 내놓는 헤드폰 제품이지만,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최고의 오디오 퀄리티, 그리고 애플다운 갖고싶어지는 디자인으로 단숨에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런 뛰어난 성능과 업계 최고의 ANC 기능에도, 비싼 가격과 케이스에 대한 불만 그리고 Hi-Res 오디오 코덱에 대한 미지원 등은 여전히 단점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애플 유저들에게는 iOS와 함께 애플 생태계에서 사용하기 최적화된 헤드폰으로, 굉장히 편리하며 다양한 특화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매력적인 제품에는 분명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이 멋진 디자인과 믿지 못할만큼 뛰어난 사운드의 헤드폰 제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다른 OS에서 오는 기능 제약과 불편함은 알고 계시는게 좋습니다. 

 

 

5. 슈어(Shure) AONIC 50 ★★★

음악을 사랑하는 분께 추천드리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상세스펙

중량: 약 334g

배터리: 최대 20시간 사용

블루투스 버전: 5.0

 

장점

+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디자인

+ 좋은 ANC

 

단점

- 터치 컨트롤 없음


슈어(Shure) AONIC 50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소니 WH-1000XM4나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에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터치 컨트롤이 없는 점과 다양한 기능들은 부재하고 있지만, 단지 좋은 퀄리티의 음악이 선택의 가장 큰 기준이시라면 가격이 저렴하기에 구매를 고려해보셔도 좋습니다. 

 

슈어 블루투스 헤드폰은 사운드 하나만은 어떤 제품에도 뒤지지 않는 정말 뛰어난 사운드를 가지고 있으므로, 음악을 사랑하시는분께 좋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추천 제품입니다.  

 

 

6. Bose QuietComfort 35 II ★★★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폰


상세스펙

중량: 약 308g

배터리: 최대 20시간 이상 

 

장점

+ 풍부하고 깨끗한 사운드

+ 놀랄정도로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단점

- 조금 덜 세련된 디자인


6번째로 추천드릴 헤드폰은 Bose의 QuietComfort 35 II입니다. 

 

보스 Bose QuietComfort 35와 거의 동일하지만, 구글 어시스턴트 지원 기능이 추가 되었다는 점이 큰 차이입니다. 

 

업계 최고급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는 물론이며, 좋은 사운드 퀄리티와 편안함 착용감 등이 출퇴근, 여행이나 게이밍 헤드폰 추천 제품으로도 꼽힙니다. 

 

음악 감상을 주로 하시는 분들께도 보스의 밸런스 잡힌 음향 기술이 충분한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오늘의 핫딜

 

소니 WH-1000XM4
21% 459,000원
358,800 
소니 WH-1000XM3
30% 335,000원
246,900
보스(BOSE) 700 UC 
11% 660,000원
589,800
앤커 사운드코어 라이프 Q30 ANC
1% 99,000원
98,000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체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가격별 가성비 최고

오늘은 겨우 5만원밖에 하지않는 제품부터 30만원대까지 정말 가성비 좋은 이어폰들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사람들에게 품질과 가성비로 사랑받고 있는

lemonjeri.tistory.com

 

파트너스 제휴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도 있지만 구매자 가격은 동일합니다.